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레드 데드 리뎀션 2 - 일기장2

    반응형

    ( 레드 데드 리뎀션 2 - 일기장1 이어서 http://godffs.tistory.com/3137 )


    내가 죽이지 않았는데 내가 죽였다고 오해해서 날 죽인 보안관 사무실에 찾아갔다


    들어갔더니 "현상금 사냥꾼이신가??"


    무슨 개소리인지 현실 반영인가...;;


    내 말은 듣지도 않고 브리핑을 한다;;

    근데 듣다보니 나쁜놈이다


    나도 산 채로 데리고 갔으면 내가 화나지도 않는다


    나쁜놈 혼내주려고 찾는중


    나쁜놈 발견!


    베니딕트 얼브라이트가 너냐? 이름도 길다


    범인이 "제가 범인입니다." 라고 대답한다는건 없다


    미끼를 던졌다


    물었다


    서프라이즈


    물에 빠졌다


    살고는 싶었구나 나쁜놈


    안되~안되~ 너 때문에 사람이 죽었어


    데리고 가는데 말이 많다...


    시끄러!


    한대 때렸는데 그 다음부터 조용함


    짐승놈에게는 인권이란게 없어!


    그전에 사과부터 해라 보안관 나쁜XX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