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3장 강철의 고동 ~해앙도시의 혼란~ 4

    Category PS4 on 2019. 3. 17. 04:50

    6월19일 오전 이벤트가 끝나면 라크웰 마을에서 시작이 되는데 오토바이를 타고 랑그독 협곡 북부로 이동해야 한다. 라크웰 > 북 랑그독 협곡도 > 랑그독 협곡 북부 랑그독 협곡 북부에서 전투가 이루어 지는데 강제 전투가 많았다... 주노 해상요새주노 해상요새 공략을 하기 위해 팀이 두개로 나눠지게 된다.시작부분에서 파티원을 강제 정해지는거 같은데 난 뭐 처음부터 이렇게 했으니...팀원 선택하는 방법은...L2 키 누르면 나온다. 진행을 하다보면 더이상 길이 안보여서 길 찾는다고 돌아다녔는데...여기에 개구멍이 있을 줄은... 진행하다보면...옥상이 나오고...옥상에 도착하면...전투가 진행된다. 옥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신 멋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 안젤리카가 나오는데...여기서 반전이...;;; 꼭..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3장 강철의 고동 ~해앙도시의 혼란~ 3

    Category PS4 on 2019. 3. 16. 19:32

    6월18일 오전의뢰 받은 퀘스트 훈련지에서 나가기 전에...서브 퀘스트선단의 긍지 : 3호차에 가서 레오노라에게 대화를 하면 퀘스트 수락 퀘스트 : 환수대처환락도시 라크웰 > 라크웰 입구로 이동 > 리버티 하이츠에 애시의 집에 방문> 북 랑그독 협곡도 > 랑그독 협곡 북부쪽 퀘스트 : 지방군의 훈련 요청서 라마르 가도 > 조노 해상 요새 여기까지 했더니 유시스에게서 연락이 왔다...유시스 의뢰는 잠시 보류... 퀘스트 : 두 상회올디스 상업지구 > 리비에라 코트 진행하면 선택지가 나오는데나는...- 유나에게 부탁한다.- 허먼의 루트를 달린다- 이쪽도 드리프트를 시도한다- 상대의 허점을 파악한다완료했으면 훈련지에 3호차로 가서 레오노라의 서브 퀘스트 의뢰를 완료 한다. 숨겨진 퀘스트가 있다.대해적의 비보 ..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3장 강철의 고동 ~해앙도시의 혼란~ 2

    Category PS4 on 2019. 3. 10. 20:55

    6월16일 저녁메인 : 열차 안을 한바퀴 돌러보면 된다. 6월17일 오전훈련지서브 퀘스트 : 화약 원료 조달 을 수락하자원료 조달 퀘스트를 수락 했으면 훈련지를 나간다 메인퀘스트 : 훈련지 > 서 라마르 가도2 > 서 라마르 가도1 > 주누 해상 요새 메인퀘스트 : 올디로스로 향하자주노 해상 요새 > 서 라마르 가도1 > 올디스로 상업 지구서브퀘스트 : 서 라마르 가도1에서 풍경사진 찍기 마을에 도착하면 준장에게 받은 요청서를 확인 한다. 상업지구리비에라 코트에서 선물 가능한 물건이 3개가 있다.선물아로마 토닉(애시), 서봉려차(알핀 황녀), 콤팩트 착즙기(유나) 그리고 검은 사서3, 불의의 영웅 하권, 제국 시보 6호를 구매 가능 귀족가서브 이벤트 : 플로랄드 백작 저택에 간다. 2층에 가면 도서 코니..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3장 강철의 고동 ~해앙도시의 혼란~ 1

    Category PS4 on 2019. 3. 9. 22:25

    3장에 들어오면서 애시랑 뮤제가 7반에 편성된다. 6월10일 방과후메인 퀘스트 : 분교 내 상황을 둘러보자...서브퀘스트 : 1층 분교장실 오렐리아, 식당 슈미트 박사, 수영장 알티나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베키를 만나는데베키에게서 취성 팬던트를 구매 한다. (피 선물) 6월10일 오후서브 퀘스트 : 클럽 하우스 > 제시카에게 말 걸면 끝없는 수련서브 이벤트 : 안뜰 벤치 학교 다 돌았으면..예배당 : 검은 사서의 사본3 획득여수암 : 물양갱 (알티나), 나비 비녀(뮤제)를 선물 기숙사로 들어가면 이벤트가 진행된다.이벤트 진행중에 선택지가 나오는데 정답은 검은 공방. 이거 맞추면 AP+1 6월11일 오전샤워장 : 애시 이벤트 서브 퀘스트 일요학교 임시 강사 : 예배당 > 기숙사2층에서 엘리제에게 대화를..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2장 상국의 크로스벨 3

    Category PS4 on 2019. 3. 4. 09:51

    5월21일훈련지서브 이벤트 : 4호차특별한 내용이 없다. 훈련지 밖으로 나가면 선택지가 나오는데 당연히... 크로시벨에 있는 특무지원과였던 건물 부터 시작이 된다. 서브 퀘스트가 추가된다.동 크로스벨 가도의 수배 마수지오프론트 F구역의 수배 마수 건물 밖으로 나가지 말고 서브 이벤트가 있으니 챙겨보자. 1, 2, 3, 4, 옥상으로 하나씩 있다. 수배 마수 진행하기 전에 서브 이벤트가 또 있다. 중앙 광장 > 백화점 : 뭉크 라디오 사연항만 구역 > 헤이위에 무역공사오르키스 타워 엘레베이터 그외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 수배 마수 퀘스트를 진행한다. 동 크로스벨 가도의 수배 마수 : 동 크로스벨 가도 > 가도3 입구로 이동 지오프론트 F구역의 수배 마수 : 지오프론트 F구역 최심부로 이동 마수 2마리를..

    Read more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