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2장 상국의 크로스벨 2

    Category PS4 on 2019. 2. 27. 00:38

    5월19일 저녁 메인 : 열차 안을 한 바퀴 둘러보자특별한 내용이 없다. 그냥 메인 퀘스트 진행 5월20일 오전클레어 에게 메일이 왔다.메일 내용은 선물한 헤어밴드에 대한 답변이다. (참고 : https://godffs.tistory.com/3199 5월13일 저녁) 서브퀘스트추억의 스트랩 : 열차1호에서 루이제에게 의뢰 받기 서브퀘스트를 받았으면 훈련지 밖 우르술라 샛길1로 이동특별한 내용검은사서2, 사진 전송 위에 내용을 진행했으면 크로스벨 역 앞 거리로 이동한다. 메인 : 오르키스 타워 이벤트 진행의뢰를 받았다. 엡스타인 재단의 의뢰시내 점포 조사아이디어가 필요해그리고 엘름 호수 부근, 늪지대 구석 조사 의뢰 이벤트가 끝나면 항만 구역으로 이동 크로스벨시의 순회하자는 다른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완료..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2장 상국의 크로스벨 1

    Category PS4 on 2019. 2. 24. 01:38

    5월13일 방과후메인 퀘스트 : 분교 내 상황을 둘러보자를 진행한다. 특별한 내용이 있다면... 1층에 카이라 대화식당에서 지나에게 제국 시보 3호 구입 5월13일 저녁서브 퀘스트 : 기숙사 1층 목욕 (쿠르트)샤워를 맞치고 기숙사 밖으로 나가니 예배당에 서브 퀘스트가 있다. 뒤바뀐 책 : 베이커리 카페 > 펍 버니즈 순으로 진행한다.뒤바뀐 책 서브 퀘스트를 받아서 진행하기 전에 예배당에 있는 로진과 대화를 두번 하게 되면 검은 사서의 사본2를 얻을 수 있다. 메인퀘스트를 하기 전에카네기 책방에서 유나 선물 제국 스포츠 대사전 있으니 구매나인발리에서 교환선택 > 헤어밴드로 교환한다. 교환에 필요한게 홀리 체인인데 없으면 팔고 있으니 사서 교환한다. 5월14일 오전집사 셀레스탄이 퀘스트를 준다.. 소형 요..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1장 재회 ~ 백악의 구도3

    Category PS4 on 2019. 2. 21. 01:35

    4월23일훈련지 밖으로 나가기 전에 열차를 포함해서 모두에게 대화를 해서 이벤트 챙겨봤다.특별한거라면 보상 받는거나 대화정도... 생크 아크에 도착해서서브퀘스트 2개가 추가된다.이스트미아 대삼림의 수배마수, 북 서덜랜트 가도의 수배 마수 이스트미아 대삼림의 수배마수 (먼저 하는게 좋다)서 서덜랜트 가도 > 이스트미아 대삼림 최심부로 이동하자 북 서덜랜트 가도의 수배 마수 (마지막에 하는게 좋다)북 서덜랜트 가도 > 가도1 입구로 이동해서 가도2로 이동해야 한다. 북 서덜랜트 가도의 수배 마수를 잡았으면 아래 스크린샷을 보고 이동하면보물 상자가 있는데 상자를 열면 검은 사서6을 얻을 수 있다. 가도2에서 드레크노르 요새까지 걸어가거나 말타고 이동한다.가는길에 사진촬영 서브 이벤트가 있으니 사진 찍고 비비에..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1장 재회 ~ 백악의 구도2

    Category PS4 on 2019. 2. 19. 01:26

    4월21일 저녁특별한 이벤트가 없다...훈련지로 출발 하고...열차 한바퀴 돌고 끝...유나랑 카드게임이 있는데...어렵다... 4월22일 오전생트 아크로 이동을 해야 한다.훈련지에서 출발하기 전에...서브퀘스트 의뢰를 받자 야생의 레시피 : 프레디에 말걸면 참마 눈, 벌 유충을 3개씩 모아 달라고 한다. (참마눈 : 서덜랜트 가도, 벌 유충 : 팔름 가도) 프레디에게서 낚시장비 구입해야 한다. 나중에 물고기 잡는 퀘스트 있다; 메인퀘스트 : 마을을 돌아 수수께끼 마우싀 정보를 모으자 를 완료 하고나서...램젠 대주교에게 의뢰 내용을 듣자 퀘스트를 하기 전에... 귀족가축하의 만찬 : 생트 아크 저택에서 의뢰를 받고 바로 나가지 말고 방향키 아래 눌러보면 서브 퀘스트로 책 읽는게 있다. 성당 광장호텔 오..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 궤적3 제1장 재회 ~ 백악의 구도1

    Category PS4 on 2019. 2. 18. 01:34

    4월15일학교 안에 있는 NPC 모두 만나면 끝~몇몇 대화를 하지 않을 경우 린의 대사가 바뀐다;; 4월15일 저녁기숙사 메인 퀘스트로 유나, 알티나, 쿠르트에게 학생증을 줘야 한다.메인퀘스트를 완료하고3층 오렐리아 분교장, 1층 샤워장 랜돌프 이벤트 있다. 4월16일 오전마을 구경해야 한다. 마을로 나가기 전에 1층 샤워장 토와 이벤트 있다.메인퀘스트로 마을을 돌아다니고 나면 강제 메인퀘스트가 진행되는데 배달 퀘스트 이다. [메인 퀘스트]배달퀘스트 : 라디오국, 무기 교환소, 토르즈 제2분교 텃밭 3곳 예배당 가기 : 예배당을 갔다가 나오면 카드게임을 진행하는데...나는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안함...;; [서브 퀘스트]리브스 민가 : 민가에 가면 책을 읽는 서브 이벤트가 있다.토르즈 제2분교 식당 ..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3 - 서장

    Category PS4 on 2019. 2. 10. 17:45

    영웅전설 섬의궤적3 서장 시작~ 별 내용은 없다. 다들 이뻐짐 등장인물 소개 설마...

    Read more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