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드 비하인드(C# 코드) 없이 XAML만을 이용해서 사용가능, ( 디자인을 위한 기능 )
- 이벤트 설정 가능 ( 시작 지점을 결정 )
Microsoft.Expression.Interactions, System.Windows.Interactivity,
Microsoft.Expression.Prototyping.Interactivity 추가 해야합니다.
Microsoft.Expression.Interactions, Microsoft.Expression.Prototyping.Interactivity는
Expression Blend3가 설치 되어있어야 생깁니다. [참고 교재 - 실버라이트3]
프로젝트 참조 추가 |
[그림 77-1] [그림 77-2] |
MainPage.xaml [ 네임스페이스 추가하기 ] |
[그림 77-3] 트리거 액션을 사용하기 위해 Microsoft.Expression.Interactivity.Core 추가 |
MainPage.xaml [ 코드 작성 ] |
[그림 77-4] <Grid x:Name="LayoutRoot" Background="White"> <Button x:Name="btn" Content="버튼"> <i:Interaction.Triggers><!--트리거 정의시작--> <i:EventTrigger EventName="Click"><!--이벤트 설정--> <ic:ChangePropertyAction TargetName="btn" PropertyName="Background"> <ic:ChangePropertyAction.Value> <LinearGradientBrush EndPoint="0.5,1" StartPoint="0.5,0"> <GradientStop Color="Black" Offset="0"></GradientStop> <GradientStop Color="Red" Offset="1"></GradientStop> </LinearGradientBrush> </ic:ChangePropertyAction.Value> </ic:ChangePropertyAction> </i:EventTrigger> </i:Interaction.Triggers> </Button> </Grid> |
결과화면 |
[그림 77-5] |
'Silver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79.SilverLight3 - TargetedTriggerAction 그룹 : GoToStateAction (0) | 2009.12.07 |
---|---|
78.SilverLight3 - TargetedTriggerAction 그룹 : ChangedPropertyAction (0) | 2009.12.07 |
76.SilverLight3 - EasingKeyFrame (0) | 2009.12.04 |
75.SilverLight3 - SplineKeyFrame (0) | 2009.12.04 |
74.SilverLight3 - DiscreteKeyFrame (0) | 2009.12.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