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lverLight3 에서 새로 추가된 기능입니다. 2D 객체를 3D 객체 처럼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Perspective 3D 속성
RotationX,Y,Z = X, Y, Z 축 중심으로 회전 ( 회전 각도 )
CenterOfRotationX, Y, Z = X, Y, Z 축 방향( 위치 ) 기본(가운데) : 0.5, 왼쪽 0.0, 오른쪽 1.0
GlobalOffsetX, Y, Z = X, Y, Z축 중심으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
LocalOffsetX, Y, Z = X, Y, Z축 중심으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
MainPage.xaml |
[그림 41-1] <Grid x:Name="LayoutRoot" Background="White"> <StackPanel Orientation="Vertical"> <Grid HorizontalAlignment="Left" Margin="20,10,20,10"> <Rectangle Fill="Red" RadiusX="5" RadiusY="5"/> <StackPanel x:Name="SliderContainer" Orientation="Horizontal" HorizontalAlignment="Stretch" Margin="10"> <TextBlock Text="이미지회전" Foreground="White"/> <Slider x:Name="slider" Minimum="0" Maximum="360" Value="{Binding RotationX, Mode=TwoWay, ElementName=imageRotation}" Width="300"/> <TextBlock x:Name="sliderValue" Text="{Binding Value, ElementName=slider}" Foreground="White"/> </StackPanel> </Grid> </StackPanel>
<Image x:Name="image" Source="Image/Zzang.jpg" Width="200" Height="300"> <Image.Projection> <PlaneProjection x:Name="imageRotation" RotationY="45"/> </Image.Projection> </Image> </Grid> |
결과화면 |
[그림 41-2] |
응용 입니다. |
[그림 41-3] |
'Silver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43.SilverLight3 - Canvas.Zindex (0) | 2009.12.01 |
---|---|
42.SilverLight3 - CanvasClip (0) | 2009.12.01 |
40.SilverLight3 - Transform : TransformGroup (0) | 2009.11.27 |
39.SilverLight3 - Transform : SkewTransform ( 기울기 ) (0) | 2009.11.27 |
38.SilverLight3 - Transform : ScaleTransform ( 줌 인/줌 아웃 ) (0) | 2009.11.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