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00.Node.js - 시작

    반응형

    새로운? 트렌드로 실시간 웹, 빅데이터 관련해서 많은 이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중 제가 접근 가능한...실시간 웹에 대해서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책을 사서 봐도 모르겠고...질문을 하자니 어디다가 해야할지도 모르겠고...카페를 들어가도 내가 원하는게 없어 답답한 마음에
    전부 외계어...;;모르겠어요. 작년 말부터 알고 진행하고 있었는데...

    인터넷 검색만 하다보니 공부는 안하고 계속 눈팅만 하다보니 시간만 가네요...

    답답한 마음에 강좌를 쓰면서 ( 내가 직접 한다!! )

    잘못된 점 또는 다른 방법을 제시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Node.js 강좌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node.js 사용하기 위한 개발 툴들은 많은데요...정말 필요할때는 사용하겠지만 저는 최대한 안쓸꺼에요.

    (귀찮아서 그런거 아니에요~)

    제가 하고 싶은건...간단한 메모장 만들기 입니다. (DB에 저장하고 출력하고 삭제도 하고...)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답변도 많이 해주세요...

    ( 제가 모르는 부분은...답변 안해드림...;;; 같이 공부해요...출처도 밝히지 않고 퍼가지 마세요... )

    막히면 막히는데로 되면 되는데로 올리겠습니다. 많이들 도와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