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ing System;
public class 제곱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2의 10승 : 1024
//2의 20승 : 1048576
//3의 3승 : 3*3*3 = 27
Console.WriteLine(Math.Pow(2, 10)); //2의 10승
//아래 함수를 만들자
Console.WriteLine(MyPow(2,10) ); // 1024
Console.WriteLine(MyPow(3,3) ); //27
Console.WriteLine(MyPow(2, 20)); //1048576
}
public static int MyPow(int to1, int to2)
{
int num = 1;
for (int i = 0; i < to2; i++)
{
num = num * to1;
}
return num;
}
//박용준강사님
}
public class 제곱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2의 10승 : 1024
//2의 20승 : 1048576
//3의 3승 : 3*3*3 = 27
Console.WriteLine(Math.Pow(2, 10)); //2의 10승
//아래 함수를 만들자
Console.WriteLine(MyPow(2,10) ); // 1024
Console.WriteLine(MyPow(3,3) ); //27
Console.WriteLine(MyPow(2, 20)); //1048576
}
public static int MyPow(int to1, int to2)
{
int num = 1;
for (int i = 0; i < to2; i++)
{
num = num * to1;
}
return num;
}
//박용준강사님
}
반응형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C# - 구조체 (0) | 2009.08.06 |
---|---|
23.C# - 문자 구조체 (0) | 2009.08.06 |
21.C# - 합계 (0) | 2009.08.06 |
20.C# - 절대값 (2) | 2009.08.06 |
19.C# - 반환값이 있는 함수 (0) | 2009.08.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