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후일담

    Category PS4 on 2018. 11. 23. 03:19

    필수 키 이벤트 2개가 있다.학교 > 기술동 > 기술동 격납고 학생회관 기숙사로 갔다...다른 특별한 이벤트는 모르겠다... 의뢰가 있다...의뢰 내용- 라이더 자웅 결전- 실기 테스트 총 정리- 벼룩시장 출품물- 새로운 방송의 세팅- 낚시 결투! 낚시 결투! 마을안 낚시터 새로운 방송의 세팅 공원 > 제1기숙사 앞 > 본교사 1층 > 김나지움 벼룩시장 출품물 전당포 > 본교사앞 > 본교사 2층 > 운동장 > 제3기숙사 > 카페 실기 테스트 총 정리 운동장전투는 총 3번... 나이트하르트 소령이 전화가 왔는데 수영 시합 이벤트다.... 구교사가 이상하다...;; 마지막에 알핀 황녀를 선택했나보다...;;; 공략 없어요~스포 있어요~ 끝났구나... ....... 영웅전설 섬의궤적3 해야지~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외전

    Category PS4 on 2018. 11. 23. 02:56

    새로운 인물들이 나오는데...영웅전설 섬의궤적3에 나오는건가...?모르겠다 영웅전설3, 영웅전설4, 영웅전설5 모두 초반만 하다가 끝내고영웅전설 섬의 궤적 1,2만 해봐서...모름... 공략 없어요~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종장-2

    Category PS4 on 2018. 11. 23. 02:50

    카렐 별궁에 가서 열쇠를 얻어야 한다 보스전 + 이벤트아래부터는 공략 없어요~그냥 앞으로 전진해서 처리스포 포함되어 있어요~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종장-1 (인연 이벤트)

    Category PS4 on 2018. 11. 23. 02:37

    토와 회장, 발리마르 이벤트를 진행 후.... 가장 중요한 이벤트...제3기숙사한명을 선택해야 한다...ps. 난 다 했다 12월 31일 최종 작전 당일 의뢰내용- 동 켈릭 가도의 수배 마수2- 작센 산길의 수배 마수- 노르드 고원 북동부의 수배 마수- 유미르 계곡도의 수배 마수 교구장의 부탁 크리스타 > 예배당 진행순서켈딕 > 예배당바레아하트 > 예배당레그람 > 예배당루르 > 예배당유미르 > 예배당 유미르 계곡도의 수배 마수 슈바르처 남작 저택에 가면 린에 관련된 이벤트를 볼 수 있다이 이벤트를 보고 나면유미르 계곡도1 중간에 빙령굴에 갈 수 있다 빙령굴에 가봤다 쌔다...개쌔... 노르드 고원 북동부의 수배 마수 노르드 촌락 > 노르드 고원 북동부 작센 산길의 수배 마수 루르 > 작센 산길1 > 작센..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2부4

    Category PS4 on 2018. 11. 23. 02:15

    12월27일 의뢰 내용- 로엔그린 성의 조사- 치유의 연주회- 오록스 협곡도의 수배 마수 로엔그린 성의 조사 레그람 베릴을 동료로 만들러 가자 유미르 > 유미르 계곡도1을 통해서 > 유미르 계곡도 종점 아버지의 회중시계 파티원에 알리사가 있어야 한다 진행순서철광산 > 철광산 플랫폼 > 라크리마 호숫가 > 루르 > 수리점철광산은...(작센산길1 > 작센산길2) 오록스 요새로 가면 렉스를 동료로 만들 수 있다 치유의 연주회 파티원중에 엘리엇이 있어야 한다 진행순서루르 > 민가1 > 갈레리아 훈련장 > 판매소 > 바레아하트 > 중앙광장 의뢰를 완료하면 로진이 동료가 된다 바레아하트 > 레스토랑에 가면 테레지아를 동료로 만드는 이벤트가 있다 파티원중에 알리사가 있어야 진행이 되는것 같다 다음 귀족가 > 저택2 ..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2부3

    Category PS4 on 2018. 11. 23. 01:58

    12월 23일 의뢰 내용- 행방불명된 정기 비행선- 감미로운 도전- 북 크로이첸 가도의 수배 마수 감미로운 도전 커레이져스 2층으로 간다 괴도B가 누구로 변장을 했는지 찾아야 한다.대사가 너무 많다;; 괴도B는 마키아스 북 크로이첸 가도의 수배 마수 켈딕 > 동 켈릭 가도1 > 동 켈릭 가도2 > 북 크로이첸 가도3 행방불명된 정기 비행선 아이젠가르드 봉우리로 가면 바로 진행된다 의뢰를 완료하면클레인, 하이벨이 동료가 된다 루르 > RF 스토어로 이동해서 휴고를 동료로 만들어야 하는데의뢰를 부탁한다. 유미르 > 잡화, 토산물레그람 > 무구, 잡화 의뢰를 완료하면 휴고가 동료가 된다 흑룡관 > 휴게소에 가면 마르가리타가 있는데 파티원중에 밀리엄이 있어야 한다 흑룡관 앞에 렉스가 있는데 나중에 동료로 만들 ..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2부2

    Category PS4 on 2018. 11. 23. 01:32

    이번 의뢰 목록 - 기신의 능력 테스트- 갈레리아 샛길의 수배 마수- 노천온천의 이변 동료를 구할때 파티원에 누가 있어야 받을 수 있는데 만약에 없다면...커레이져스로 돌아가는 항목 아래에 파티를 바로 변경 가능하다... 노천온천의 이변 유미르 > 황익관 파랜드 택틱스2가 생각난다 ㅋㅋ 스노우보드를 타고 두마리 모두 잡으면 AP+2 기신의 능력 테스트 쌍룡교 갈레리아 샛길의 수배 마수를 진행하기 전에 동료부터 찾자 켈딕 > 동 켈딕 가도 1 폴라 의뢰를 진행하려면 파티원에 유시스가 있어야 한다 켈딕 가도1 > 서 켈딕 가도2 > 루나리아 자연공원2 동 크리스타 가도1 가자 완료하면 앨런, 로긴스가 동료가 된다 다음 북 크로이첸 가도3으로 가자 의뢰를 받을려면 파티원중에 엠마가 있어야 한다 의뢰를 받았으면..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2부1

    Category PS4 on 2018. 11. 23. 01:21

    2장 1부 시작 의뢰내용 - 수수께끼의 마수 출현- 학생의 안부 확인- 행방불명의 민간인- 누님은 어드메...??? 누님의 아드메...누님은 어디에가 아닐까 싶다;; 레그람 > 펍 >유미르 > 마을 안 역무원 레그람에서 유미르 마을로 가기전에 레그람에 있는 예배당에 가면 비비가 있다.비비를 승무원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파티원중에 피가 있어야 한다. 행방불명의 민간인 갈레리아 훈련장 > 훈련장안에 있는 퀘스트(녹색) 이벤트 > 갈레리아 요새 부지 > 요새 부치 퀘스트(녹색) 이벤트위에 이벤트가 끝나고 다시 요새 부지로 가보면 환수가 있다. 갈레리아 훈련장 안에 판매소에 가자가면 모니카가 있는데 파티원중에 라우라가 있으면 승무원이 된다 갈레리아 샛길1 에 가면 에밀리, 니콜라스 가 있는데 중계기 설치를 도와주..

    Read more
  • 포켓몬 레츠고 - 파이리를 받았다

    Category 닌텐도 스위치 on 2018. 11. 20. 23:58

    이전에 블루시티에서 이상해씨를 받았는데(참고 : http://godffs.tistory.com/3152) 이번에는 파이리를 받았다 블루시티에서 24 도로에 가야한다 노랑색 다리 지나가면 된다 갑자기 승부를 걸어왔다?? 다리 위에 있는 트레이너랑 모두 싸워야 한다 노랑색 다리에서 그대로 쭉~올라가면 파이리 받을 수 있다 그전에 그동안 포켓몬 포획한 수가 50이상 이어야 파이리를 받을 수 있다 이제 내가 좋아하는 꼬부기만 찾으면 된다

    Read more
  • 포켓몬 레츠고 - 몬스터볼 외출 했다

    Category 닌텐도 스위치 on 2018. 11. 20. 23:56

    몬스터 볼에 피카츄를 넣고 외출했다 편의점 갔와서 확인한 결과다 경험치랑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는데 회사 출근할 때 갖고 다녀야겠다 ㅋㅋ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막간

    Category PS4 on 2018. 11. 20. 23:40

    빨강색 키 이벤트를 모두 확인하자내용은 귀족연합의 적들하고 대화하는데 다들 나쁜놈은 아니다...그치만...음~~ 마지막 2층에 가면 황녀를 만날 수 있다. 황녀를 만나고 신기합일을 배운다 귀신상태 오~하면서 기대감으로 보게된 이벤트신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1부-3

    Category PS4 on 2018. 11. 20. 23:35

    레그람 마을로 이동하면 라우라, 엠마가 로엔그린 성으로 이동했다고 한다. 선착장에 가기 전에... 펍 상점에서 도박사 잭 II 6을 받고 뒷문으로 나가면 해산물 필라프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선착장에 낚시터 선착장에서 로엔그린 성으로 들어가면 전투가 시작된다 유격사에서 의뢰를 받는다 속 문하생과의 시합에벨 가도의 수배 마수 속 문하생과의 시합 에벨 가도의 수배 마수 의뢰를 모두 완료 했으면 이제 유시스를 만나러 간다 에벨가도 1 > 에벨가도 2> 에벨가도 3 에 수령굴 있으니 꼭 클리어 하고 가자(수령굴 입구에 낚시터) 공도 바레아하트에서 숨겨진 의뢰를 진행한다. 대성당: 성녀상 조사 공도 지하수로1 가는길 : 공도의 아기 고양이 찾기 공도의 아기 고양이 찾기 위치 의뢰를 다 했으면~귀족가에서 저택에 ..

    Read more
  • 포켓몬스터 레츠고 - 블루시티

    Category 닌텐도 스위치 on 2018. 11. 19. 02:27

    블루시티 가는길에 달맞이산에서 잡은 롱스톤을 꺼내서 탔는데...너무 크다;; 블루시티에 도착 분수대에 돈을 던졌다 기뻐 보인다는데 표정은...이런걸 믿냐 라는 눈빛... 포켓몬 센터에 가니 꼬렛을 바꾸자고 한다 같은 포켓몬이여도 지역에 따라서 다르다고 한다;; 파찌파찌액셀 기술을 배우라고 해서 배웠다.처음 듣는 기술...;; 슈퍼볼 10개를 샀는데 프레미어볼을 서비스로 받았다 희귀나 전설 포켓몬 잡을때 쓰면 되나...?? 자전거 가게가 있다 자전거 총 3개에 대해서 설명을 모두 들었다고 하트비늘을 받았다 포켓몬 센터 옆 건물에 들어갔다 상록숲에서 이상해씨를 봤다는 NPC 때문에 1,2시간동안 돌아다니다가 실패했는데 나에게 이상해씨를 돌봐달라고 한다. 이상해씨를 받았다 여기까지...하다가 재미도 없어서 취..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1부-2

    Category PS4 on 2018. 11. 19. 02:20

    노르드 고원에 도착했다젠더 문까지 가야 한다 식당에 가면 포테이토 크로켓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촌락으로 이동하자 촌락에서 가이우스를 만난다 장로의 집에서 핫 밀크티의 레피시를 얻자 약사의 집에 가면도박사 잭 II 3을 얻는다 아래는 낚시터노르드 고원 북동부로 이동해서 밀리엄, 알리사를 만나자 노르드 고원 북동부에 풍령굴이 있다. 라크리마 호숫가에 도착하면 의뢰를 받아야 한다. 고원에 풀려난 군용 마수망아지 수색 마을 나가기 전에 시다와 대화를 해서 망아지 수색 의뢰를 받아야 한다. 망아지 수색을 완료하면 마을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그러니깐 군용 마수를 먼저 하고 나서 망아지 수색을 완료하면 마을로 편하게 이동 할 수 있다. 망아지 수색의 경우 2번 도망치고 마지막에는 촌락에 있다. 위에 의뢰 두개를..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2 - 1부-1

    Category PS4 on 2018. 11. 19. 02:10

    시작 지점은 루나리아 자연공원 켈딕 마을로 이동해야 된다 루나리아 자연공원2에 낚시터 있다 서 켈릭 가도2에 농가 들러야 한다 마을로 이동하는중에 트리스타에 잠깐 들렀다가 가고 싶어 해서 갔는데 경비병이 있어서 돌아가야 한다(진행을 위해서는 가야 한다) 키 표시가 있으니 모두 확인해야 된다. 예배당에 가면 할머니가 신선 야채 주스 레시피를 준다. 마을에 신문을 파는 소년이 신문을 사라고 해서 샀는데안에 암호가 있다. 동 켈릭 가도1로 가서 암호 관련하여 진행을 하는데마지막 풍찻간에 가면 마키아스를 만날 수 있다. 마키아스와 함께 켈릭 마을 대표의 집으로 가게 되면대표가 의뢰를 준다. 약초 조달 (필수)동 켈릭 가도의 수배 마수 동 켈릭 가도의 수배 마수 부터 진행한다. 동 켈릭 가도 2에 마수가 있는데동..

    Read more
이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