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영웅전설 섬의궤적 - 5장 실습 1일

    Category PS4 on 2018. 9. 4. 23:28

    이번 실습은 라우라가 살던곳으로 왔다. 바로 이동이 안되서 걸어서 이동했다. 유격사 협회에 가서 실습 1일자 의뢰를 받는다 문하생과의 대련에벨 가도의 수배 마수가로등 전부 교체 가로등 전부 교체 의뢰를 먼저 진행한다.와트 상점으로 가서 의뢰를 받자 다음 에벨 가도로 이동하자 에벨 가도1, 에벨 가도 2에서 가로등 의뢰를 진행한다. 에벨 가도 2에 보면 에벨 가도의 수배 마수가 있다. 같이 진행한다. 가로등 전부 교체 의뢰 완료 유격사 협회로 가서 에벨 가도의 수배 마수 완료 문하생과의 대련 의뢰를 진행을 하자 모든 의뢰를 다 끝내고 나서... 펍 으로 이동하자 세리아에게 말을 걸면 산들바람 수프 파스타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이곳으로 가면 낚시가 가능 민가1로 가면 붉은 달의 로제 10권을 얻을 수 있..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 - 5장

    Category PS4 on 2018. 9. 4. 23:13

    수업시간 질문 창의 성녀가 이끈 용사들의 집단답 : 철기대 수업이 끝나고 밖으로 나가면 학생회실로 오라고 한다. 다음 이벤트로 밀리엄을 찾아야 한다 아래 사진에 빨간색 느낌표 3곳에 가면 됨 학교 7대 불가사의 조사 의뢰를 받고 다시 대화를 하면 7개 선택지가 나오는데 모두 확인해야 한다. 미술부 성당 1 기숙사 도서관 마굿간 펜싱부?? 학교 안 낚시터 도력 바이크의 기능 확장 - 핸들을 오른쪽으로 꺽어 둔다- 살짝 왼쪽으로 꺽는다- 브레이크를 일찍 건다 사라에게 전화가 오고 찾아가면 새 의뢰를 받을 수 있다. 내용은 수영시합지면 다시 도전 할 수 있다. 구교사 의뢰를 진행하려고 하면밀리엄, 크로우가 강제 파티원이 된다. 모든 의뢰를 끝내고 기숙사로 가면 이벤트 진행 실기 테스트로린, 밀리엄, 크로우 셋..

    Read more
  • 영웅전설 섬의궤적 - 4장 실습 3일

    Category PS4 on 2018. 9. 4. 00:23

    벵케르 대로 > 백화점 입구에 숨겨진 의뢰 가르니에 지구 > 노점상 알트 거리 > 음악 찻집 벵케르 대로에 신문사 앞 벵케르 대로 > 백화점 2층 알트 거리 가르니에 지구 > 호텔 제도 지하도 2를 통해서 마테르 공원으로 가면 AP를 얻는다 마테르 공원 중앙 오스트 지구 > 제도 지하수도 마테르 공원으로 이동을 하려고 하면 선택지가 나온다 이벤트가 끝나고 위쪽에 보면 학교 선배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면 이벤트 진행 평가 S 가 나왔다

    Read more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