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포켓몬스터 레츠고 - 블루시티

    반응형

    블루시티 가는길에 달맞이산에서 잡은 롱스톤을 꺼내서 탔는데...너무 크다;;


    블루시티에 도착


    분수대에 돈을 던졌다


    기뻐 보인다는데 표정은...이런걸 믿냐 라는 눈빛...


    포켓몬 센터에 가니 꼬렛을 바꾸자고 한다


    같은 포켓몬이여도 지역에 따라서 다르다고 한다;;


    파찌파찌액셀 기술을 배우라고 해서 배웠다.

    처음 듣는 기술...;;


    슈퍼볼 10개를 샀는데 프레미어볼을 서비스로 받았다


    희귀나 전설 포켓몬 잡을때 쓰면 되나...??


    자전거 가게가 있다


    자전거 총 3개에 대해서 설명을 모두 들었다고


    하트비늘을 받았다


    포켓몬 센터 옆 건물에 들어갔다


    상록숲에서 이상해씨를 봤다는 NPC 때문에 1,2시간동안 돌아다니다가 실패했는데


    나에게 이상해씨를 돌봐달라고 한다.


    이상해씨를 받았다


    여기까지...하다가 재미도 없어서 취소...;;


    이상해씨를 받고 윗 집에 갔다


    이 집에는 뒷문이 있어 들어갔다


    이상한사탕을 주었다


    롱스톤이 있는 집에 들어갔는데


    피카츄 행동이 이상하다


    잘난 척...?

    내 피카츄는 여자다. 그냥 이뻐


    놀아드림


    피카츄가 선물을 줬다


    피카츄가 은빛잎사귀를 줬는데


    이건 어디에 사용하는건지 모르겠다...;;


    반응형

    Comments